이번 2018년 7월 아이허브 할인 프로모션 기간중 구입한 품목들

이번 2018년 7월 아이허브 할인 프로모션 기간중 구입한 품목들

 

이번 2018년 7월 아이허브 할인 프로모션 기간중 구입한 품목들

철분제가 떨어졌다는 아이의 말에 전에 올렸던 아이허브/2018년 할인 프로모션 - 11%할인 +추가할인 글이 생각났다. 서둘러 읽어봤더니 할인기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이번에는 '당장 꼭' 필요한 것들로만 장바구니에 담았다. 우체국 택배 아저씨로부터 방금 전달받은 따끈따끈한(날도 더운데!) 신상을 올려본다.

이번 2018년 7월 아이허브 할인 프로모션 기간중 구입한 품목들은 다음과 같다.

 

이번 2018년 7월 아이허브 할인 프로모션 기간중 구입한 품목들

철분제 - 네이쳐스 플러스, 소스 오브 라이프 가든

유전자변형 성분 없고, 유기농 인증에 천연식품으로 만들었단다. 효모나 글루텐도 들어있지 않다고 한다. 개봉후엔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 한다.

이번 2018년 7월 아이허브 할인 프로모션 기간중 구입한 품목들

하루에 1캡슐만 먹으면 된다. 다른 철분제 처럼 변비가 생기지 않아 좋다는 평이 있었다.

캡슐 크기도 그리 크지 않았다. 큰 약을 거부하는 아이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겠다고 하니 다행이다.

이번 2018년 7월 아이허브 할인 프로모션 기간중 구입한 품목들

네이쳐스 플러스, 달걀 노른자 레시틴

600밀리그람짜리 캡슐이 90개 들어있다. 하루에 두 번 한알씩 먹어야 하니 45일간 먹을 수 있는 분량이다. 개봉뒤엔 냉장고에 넣으라고 되어있다.

이번 2018년 7월 아이허브 할인 프로모션 기간중 구입한 품목들

갱년기 증상에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에 솔깃해서 구입했다. 남녀모두 해당된다니 남편에게도 권해볼까.

이번 2018년 7월 아이허브 할인 프로모션 기간중 구입한 품목들

피넛 버터 & Co., 스무드 오퍼레이터, 크리미 땅콩버터

하... 이 피넛 버터는 이번에 두 통을 샀다. 언젠가 이 땅콩 버터를 샀는데 식구들 모두 좋아했다. 남편은 숟가락으로 퍼먹다시피 했다.

쿠팡에도 들어왔는데, 인기가 좋은지 툭하면 품절이다. 주문하고 기다리면 품절일 때도 있었다. 그러다보니 가격은 비슷해도 아이허브에서 구입하는게 속 편하다. 옆에서 2통 주문해달라는 말에 하는 수 없이 두 통 주문. 두 통 다 책상에 고이 놔드렸다.

땅콩 버터가 몸에 좋긴 하지만, 첨가물이 많이 들어간 것들이 많아 권하지도 않았다. 그런데 이 제품은 비유전자변형성분 Non-GMO 프로젝트 인정도 받았고, 경화유나 옥수수시럽, 글루텐, 콜레스테롤이 들어 있지 않다.

또 짠맛도 심하지 않고 부드럽게 잘 발린다. 굽지 않은 식빵에도 크림처럼 발려 먹기 좋다. 두부, 우유와 함께 넣고 갈아 콩국 대용으로 콩국수를 만들어 먹었더니,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다. ㅎㅎ


구매목록에 연결된 링크를 타고 아이허브에서 구입하면 11%할인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구매가격이 40불이 넘으면 배송비 무료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7월 17일 새벽 3시까지)

참고글>> 아이허브/2018년 7월 할인 프로모션 - 11%할인+추가할인

 

저장저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