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추 리듬게임 -- swing swing 시리즈

강추 리듬게임 -- swing swing 시리즈

강추 리듬게임 -- swing swing 시리즈

리듬게임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정말 재미있을 게임입니다. 바로 Pointers의 뮤직액션게임 Swing Swing Touch, Swing Swing Motion, Swing Swing Christmas 입니다. 앞의 두 게임 touch와 motion은 미국계정에서만 받을 수 있고 마지막 Swing Swing Christmas는 우리나라 계정으로도 받을 수 있습니다.

셋 모두 무료 게임이지만 그래픽과 음악 모두 예쁠뿐 아니라 자꾸 하게되는 매력있는 게임입니다.


1. Swing Swing Touch

img

음악과 함께 나오는 화면입니다.

네 개의 홀을 터치해서 원의 중심에서 솟아나오는 공이나 생쥐를 해당하는 넣어야합니다.

기본으로 하바네라 탱고, 고양이 왈츠, 젓가락행진곡의 3곡이 제공되며, 단계는 각각 easy, normal, difficult의 세 단계로 나뉩니다.

0.99불을 내면 풀 버전을 받을 수 있는데, 여기선 현재 11곡이 추가되고, 위 3단계 외에 Extreme Mode가 덤으로 제공됩니다.

스윙스윙 터치 다운받기

2. Swing Swing Motion

img

이 게임은 위에서 소개해드린 Touch와는 달리 아이폰 자체를 사방으로 기울여가며 공을 넣는 게임입니다.

설명이 따로 필요없습니다. 게임 시작하기 전에 나오는 동영상만 봐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윙스윙 모션 다운받기

 

3. Swing Swing Christmas

이 게임은 2번의 Swing Swing Motion과 게임요령은 똑 같습니다.

다만 다른점은 수록된 곡들이 모두 크리스마스 캐롤이라는 점, 우리나라 계정으로도 된다는 점, 0.99불 짜리였다가 무료로 풀렸다는 점 세 가지 입니다.

img

스윙스윙 크리스마스 다운받기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