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리뷰/기타 / / 2020. 2. 18. 10:00

손 작은 어른에게 권해요! 어린이장갑

전에 '작은 손에 딱 맞는 어린이 위생장갑' 이라는 글을 올린 적이 있다. 다이소에서 팔았던 장갑인데, 요즘 나오지 않아 아쉬워하고 있었다. 손이 작아 보통 위생장갑이나 고무장갑을 끼면 너무 불편하기 때문이었다. 아무리 다이소 앞을 지날 때마다 들려봐도 통 볼 수가 없었다.

 

그러다 어제, '쿠팡에서 찾아보자' 하는 생각이 들었다. 다른 물건도 다 있는데, 어린이 위생장갑이 없을까 하고 찾아봤더니.... 역시 있었다! 

왜 그동안 쿠팡에서 찾을 생각을 못 하고 있었던 거지?   

반가운 마음에 당장 주문을 하고, 오늘 아침 받았다. ㅎㅎ

 

 

 

애드그린 어린이장갑

 

 

오늘 아침 배송받은 어린이용 위생장갑이다. 포장에는 '어린이장갑'이라고 쓰여있다. 오른쪽 위에는 '미국 식품의약국 FDA 법규 177.1520 적법'이라고 적혀있다. 주로 요리하면서 많이 쓸 테니 안심하고 사용하라는 뜻이겠지. 

 

 

 

어린이 위생장갑을 껴 보았다

 

 

크기는 가로 19.5, 세로 23 센티미터. 끼어 보니 딱 맞는다. 기분 좋다!!!

 

그동안은 정말 너무나 불편했다. 신발은 맞는 것 찾기가 어렵지 않은데, 장갑은 맞는 사이즈 찾기가 왜 이리 힘든지.... 우리 나라에는 죄 손 큰 사람밖에 없는 걸까. 아무리 추운 겨울이라도 방한 장갑도 낄 수가 없어요. 아빠 장갑 낀 아이가 된 것 같고, 거인국에 도착한 걸리버가 된 기분.... ㅠㅠ

 

하지만 이젠 그럴 걱정 없다. 한 갑에 30장씩 7세트를 받았다. 다 떨어지면 또 주문하면 되지. 낱개로 살 땐 다이소가 효자, 묶음으로 살 땐 쿠팡이 또 효자노릇을 한다. 더구나 요즘 같이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로 께름칙할 땐 더욱 그렇다. 

 

 

 

 

뒷면에는 뭐라고 적혀있나....

 

특징으로는 ~

 

  • 미술시간이나 요리시간에 음식이 손에 묻지 않아 위생적
  • 손이 작은 어른에게도 딱 맞아 움직임을 편하게

 

용도는 ~~

 

  • 요리시간에
  • 간식시간에
  • 미술시간에
  • 청소시간에
  • 손이 작은 어른

 

마지막에  '손이 작은 어른' 도 나와있다. 역시 손이 작은 어른이 나만 있는 것이 아니었어. 그럼 그렇지. ㅎㅎ 나 말고도 불편한 사람이 많았나보다. 

 



내가 구입한 것은 바로 이 제품이다. 애드그린 세균 잡는 위생장갑 어린이용 30매. 포장은 다르지만 내용물은 같다. 

30장씩 7개(210매)에 5,730원. 한 장에 27원인 셈이다. 

 

검색하다 보니, 또 다른 어린이 위생장갑도 찾을 수 있었다. 보아스 어린이 항균 위생장갑. 요즘은 아무래도 때가 때이니만큼 '항균' 이란 말이 대세인가 보다. 

 

 

이 장갑 크기는 가로x세로 18x21 센티미터, 가격은 5개, 7,500원, 10개(300매) 10,330원이다. 한 장당 34원 꼴이다. 

대용량 포장이 꼭 더 싼 것은 아니구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