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 / 2021. 6. 30. 20:19

아이패드로 그린 첫 그림

아이패드로 그린 첫 그림

저녁 먹고 아이패드로 그림을 그려봤다. 이것이 아이패드로 그린 첫 그림이다. 아이펜슬을 사용하는 게 익숙지 않아 그게 가장 힘들었다. 하지만 종이에 직접 그렸으면 물감이 마르길 기다렸다가 펜으로 그려야 했을 텐데, 그 과정이 생략되니 시간은 얼마 걸리지 않았다. 

 

그런데 제목을 뭘로 정해야 할지. 낙서에 가까운 그림이지만, 그래도 첫 작품인데 뭐라고 붙여주고 싶다. ㅎㅎ

아이패드로 그린 첫 그림

 

Tayasui Sketches

이 그림은 Tayasui Sketches 라는 앱을 사용해 그렸다. 맥에서는 어제 처음 접했고, 아이패드에서는 오늘 처음 써 봤다. 수채화 느낌을 살리기 좋았다. 

 

Tayasui Sketches 그림 도구 자세히 보기

 

레이어를 새로 만들려면 프로 버전을 써야 한다. 가격은 7,500원. 무료 버전을 써 보고 취미로 계속할 것 같다 싶으면 프로 버전을 구입해야 할 것 같다. 엊그제는 블루투스 키보드를 샀고 오늘은 책상을 새로 구입했다. 가을쯤 컴퓨터를 구입할 계획이니 당분간 뭘 사는 것은 자제해야겠다. 

 

어떤 도구를 사용하든 꾸준히 작업해서 이 '그림'카테고리를 예전처럼 자주 채우고 싶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