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 / 2023. 5. 11. 15:14

길 위의 사람들 그리기

길 위의 사람들 그리기

2층에서 내려다본 길. 길거리 벤치에 앉아 담소를 나누며 쉬고 있는 두 사람이 보기 좋았다.

2023.05.08. 길위의 사람들

수첩에 만년필, 동아 트윈라이너로 그렸다.

 

 

모녀일까?

스마트폰 지도를 보면서 다음 행선지는 어떻게 가야 할까 의논하고 있는 걸까?

바리바리 사들인 비닐 백은 옆에 두고 뭘 먹으며 한참을 이야기하고 있었다. 너무 친해 아무렇지도 않아 보이는 모습이 무척 편안해 보였다.

지난번 덕수궁의 비둘기처럼 포로로 날아가버릴까 걱정하다 한참을 앉아 있길래 그리기 시작했다. ㅎㅎ

 

한 달 전만 해도 하얀 벚꽃으로 뒤덮였던 길이, 이제는 녹음이 우거진 길이 되었다. 

잎새로 비치는 햇빛이 눈부시고, 때로 뜨겁기까지 하다. 

곧 여름 옷을 입어야 하겠지.

 

 

스캔을 받아보았다

 

 

 

비둘기 크로키 / 덕수궁에서

비둘기 크로키 점심을 빨리 먹고 덕수궁을 걸었다. 벤치에 앉아 오늘은 뭘 그려볼까 하다 가까이서 놀고 있는 비둘기들을 그리기로 했다. 그런데 무슨 일일까. 선 몇 개 그리지도 않았는데 모두

fruitfulife.tistory.com

 

 

드로잉 교실 - 레슨 1 - 연필과 펜 고르기 • Fruitfulife

드로잉 교실 - 레슨 1 - 연필과 펜 고르기' 드로잉 교실' 첫 시간입니다. 그림을 그릴 때 가장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은 역시 '연필과 종이' 죠. 이번과 다음 글을 통해 연필과 종이 고르기에 대해

fruitfulife.net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