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U 밀키 딸기우유맛 아이스크림 맛보다

순수U 밀키 딸기우유맛 아이스크림순수U 밀키 딸기우유맛 아이스크림

순수U 밀키 딸기우유맛 아이스크림

6월이면 초여름인데 요즘 낮에 쬐이는 볕은 본격 여름 맛을 보여줍니다. 뭔가 차가운 것을 부르는 그런 날씨인 거죠. ^^

디자인의 승리!

아이와 함께 장보러 들렸던 수퍼. 수퍼 아이스크림 통 안에 뭔가가 눈을 끌었어요. 다가가 보니 어쩐지 낯익은 페코가 귀엽게 웃고 있었어요. 순수U 밀키 딸기우유맛 아이스크림이더군요. 디자인의 힘, 브랜드의 힘이란 놀랍습니다. 제 간택을 이끌어냈으니까요. 
이 아이스크림 포장은 특히 색이 강렬하고 눈에 익은 캐릭터라 멀리서도 쉽게 눈에 띄였어요. 일반 캐릭터도 아니고 간식에 관련된 캐릭터니 자동으로 '페코=달다구리 간식'으로 인식되는 효과가 있지요. 
게다가 딸기와 입맛 다시는 모습이 함께 보이니, 딸기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아, 딸기가 맛있어서 입맛을 다시는구나'하고 생각하게 되겠지요. 


어떤 것이 함유되어 있을까?

포장을 살펴보니 딸기 10%, 탈지분유 6%가 들어있었어요. 보통 '딸기 아이스크림'이 아니라 '딸기맛'이나 '딸기향'이라고 표시되어 있는 것들은 실제 과일이 안 들어있지 않나요? 이 아이스크림에는 딸기가 10%라고 표시되어 있네요. 탈지분유 6%는 왜 써놓은 것일까요? 지방이 그만큼 덜 들어있으니 살 찔 걱정은 덜 해도 된다는 뜻인가요? (써 놓고 보니 면구스럽습니다만, 먹을 것은 다 먹으면서 '콜레스테롤', '트랜스지방' 있나 없나는 꼭 살피게 됩니다. ^^;;)



맛은 어때?

맨 아래에 '샤베트'라고 써 있습니다. 그런 만큼 진한 아이스크림 맛은 아니었어요. 탈지분유를 써서 그럴 수도 있구요. 그래도 다른 샤베트 종류보다는 묵직한 맛입니다. 부드럽구요. 그만큼 잘 녹아요. 그래서 앞니로 잘 깨물립니다. ㅎㅎ
딸기가 10% 들어있다고 했는데, 정말 씹힙니다. 부드러운 맛, 딸기맛, 우유맛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사실 순수, 밀크라고 해서 롯데에서 나온 순수밀크 시리즈중 하나라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빙그레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순수 밀크 시리즈도 좋아하는데, 이 순수U 밀키 딸기우유맛 아이스크림도 맛있네요. 

저장저장


저장저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