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란다 텃밭 시작

며칠 집에서 쉬게 되었다. 처음엔 전업 블로거의 삶을 체험하는 기회가 될 줄 알았다. 하지만 웬걸. 마음이 붕 떴는지 손에 뭐 잡히는 게 없다.

괜히 창고와 냉장고, 싱크대만 깨끗해졌다. 급기야는 모종과 흙을 사서 베란다에 작은 텃밭을 만들었다. 며칠 쉬니 이런 부작용이.... 

 

 

배송온 아이들. 모두 싱싱하다 - 오크라, 상추, 딸기 

 

배송받은 아이들은 오크라, 로메인, 상추, 그리고 딸기. 과일 채소애 좋은 흙도 함께 주문해 배송받았다.

그런데 로메인 주문한 것을 깜빡 잊고 있었다. 포장을 끌러보니 뭐가 두 개 더 있길래 농원에서 덤으로 두개 더 보내준 줄 알았다. ㅋㅋ

 

전에 두절새우 택배 포장에 쓰인 스티로폼 박스에 심었다. 상추는 물 빠짐이 좋아야 한다고 해서 바닥에 구멍을 뚫고, 뚜껑은 화분 받침으로 쓰기 위해 가운데를 잘라냈다. 

 

양털 카페트 아래 밀리지 말라고 깔고 남은 실리콘 망사를 잘라 상자 바닥에 깔고 굵은 모래(마사토)를 깔았다. 그 위에 흙을 한 통(5.5L) 다 부었다. 보들보들한 감촉이 정말 기분 좋았다. 

 

귀여운 모종을 플라스틱 주머니에서 꺼내 흙에 심어주었다. 그 위에 다시 집에 있던 상토를 솔솔 뿌려주었다.

 

 

스티로폼 박스에 심어준 아이들

 

베란다에 있던 두 화분을 좌우로 밀치고 텃밭상자가 가운데 자리 잡았다. 내일은 해가 쨍하고 나야 할 텐데. 그래야 상추가 힘 있게 두 팔 벌리고 잘 자랄 텐데. 

튼튼하고 맛있게 잘 자라주길 바라며.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