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리뷰/아이허브

아이허브 추천 영양제 리뷰 – 솔가 비타민C & 비타민코드 칼슘 먹어본 후기

by 열매맺는나무 2020. 2. 29.

요즘에도 아이허브에서 영양제를 구입하곤 해요.
여러 제품을 써봤지만, 지금까지도 계속 먹는 건 비타민 C와 칼슘이에요.
아래는 제가 직접 먹고 있는 제품 후기입니다. 할인 링크도 함께 소개할게요 :)

비타민코드 칼슘, 솔가 비타민 C 1000밀리그람, 500밀리그람

 

✏️ 본 글은 2020년에 작성되었으며, 2025년 5월에 내용을 일부 업데이트했습니다.

비타민 C & 칼슘 - 꾸준히 챙겨 먹는 아이허브 영양제

 

아무래도 가격 문제 때문에 영양제, 건강식품은 아이허브에서 구입해 먹게 된다.

 

여러 가지 것들을 먹어봤지만, 그래도 꾸준히 먹는 것들이 몇 가지 있는데, 그중 하나가 칼슘과 비타민 C다. 그 밖에도 콜라겐과 스피룰리나가 있는데, 그건 다음에 따로 포스팅하기로 하겠다.

 

오늘 소개할 것은 가든 오브 라이프 비타민 코드 칼슘과 솔가 비타민 C. 

 

 

칼슘

 

비타민코드 raw 칼슘

 

칼슘은 가든 오브 라이프에서 나오는 비타민코드 로 raw 칼슘을 먹고 있다. 다 먹고 또 새로 구입했다. 

 

식물성 캡슐로 되어있는데, 크기가 크기 않아 먹기 좋다. 아침저녁 식사하고 바로 두 알씩 먹으라고 되어있다. 

 

지난번 건강검진에서 골밀도 검사를 했는데, 골감소증의 경계선상에 있는 것을 알게 되어 먹는 중. 어떤 칼슘이 좋을까 고민하다 닥터 판다님 블로그에서 '칼슘의 비밀 -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이야기'라는 글과 동영상을 보고 이것을 먹게 되었다. 이 글에서 설명하는 것보다는 직접 그 글과 동영상을 보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다. ▶︎▶︎ 닥터판다님의 글 보기 

 

솔가 비타민 C

 

솔가 비타민 C 500밀리그람

 

 

비타민은 솔가 비타민 C를 먹고 있다. Ester-C는 빈 속에 먹어도 속이 아프지 않은 장점이 있다. 

이것은 500밀리그람 들어있는 것인데, 위의 칼슘처럼 캡슐로 되어있고 크기도 작아 먹기 쉽다. 큰 알약을 먹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쉽게 잘 먹는다. 

 

 

솔가 비타민 C 1000밀리그람

 

 

기존에 먹고 있던 비타민 C가 다 떨어져 가서 새로 주문한 1000밀리그램짜리 비타민 C다.

 

그런데 이것은 캡슐이 아니라 알약이다. 크기도 전에 먹던 비타민 C 보다 살짝 큰 느낌.

큰 태블릿 정제를 싫어하는 아이들이라 아직 먹여보지 않았지만 좀 걱정이다. 아이들의 반응은 먹여보고 이 글 아래에 덧붙이기로 하겠다. 
아이들은 역시 목 넘김을 힘들어했습니다. 아이허브에서 어린아이를 위한 비타민 C를 구매할 땐 씹어먹는 어린이용 비타민C를 구입하는 게 좋겠어요. 설탕은 없지만 재미있는 동물모양이고 오렌지 맛이 나 인기입니다.  (2025. 5. 6.)

네이처플러스 애니멀 퍼레이드, 씹어먹는 비타민C

아이허브 할인(5~10%) 링크

요즘도 여전히 아이허브에서 영양제를 구입하고 있어요. 그중에서도 꾸준히 먹는 건 칼슘비타민 C입니다.

🦴 비타민코드 Raw 칼슘 식물성 캡슐로 되어 있고 크기가 작아 먹기 편해요. 👉 아이허브에서 보기

🍊 솔가 비타민 C 500mg Ester-C 타입이라 속이 불편하지 않아요. 👉 아이허브에서 보기

💊 솔가 비타민 C 1000mg 정제형으로 약간 크지만, 하루 한 알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요. 👉 아이허브에서 보기

 


 

*이 글에는 어필리에이트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시면 블로거에게 소정의 수익이 발생할 수 있으며,  
구매자에게는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아이허브 첫 구매 시에는 최대 10% 할인 혜택도 적용됩니다.  
(기존 고객의 경우 일부 품목에 한해 자동 할인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