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고추바사삭 & 갈비천왕 피자

굽네 고추바사삭 & 갈비천왕 피자

겉절이를 담으려고 오이와 부추를 씻고 있었는데 뭔가 배달이 왔다. 아무것도 시킨 적이 없었는데.


현관에서 아이들 소리가 들렸다. "계산 다 된거 맞죠?"
응? 무슨 소리지? 현관으로 달려갔더니, 막내 녀석이 뭔가 한 보따리 들고 돌아서고 있었다. 헤헤 거리며 웃는데 내 선물이란다. 요즘 엄마가 뭘 자꾸 먹고 싶어했다고. 역시 나는 먹보엄마였나 보다.


들어와서 식탁에 올려놓고 끌러보니 어라? 부피가 상당히 컸다. 이게 뭐야. 치킨하고 피자다. 우리 식구들은 입이 짧아 치킨이건 피자건 하나도 다 먹지 못하는데 이게 무슨 일인가 싶었다. 물어보니 엄마 실컷 먹으란다. ㅜㅜ

겉 포장은 갈릭 마왕

포장은 분명 갈릭마왕인데 내용물은 고추바사삭이었다. 사진 보니 갈릭 마왕도 궁금해지는걸. 첫 맛이 전에 먹었을 때 보다 훨씬 매콤했다. 하지만 먹다보니 매운 맛은 사라지고 치킨 맛만 났다. ㅋㅋㅋ

내용물은 고추 바사삭

고블린, 핫, 디핑... 소스가 4가지나 왔지만, 마요네즈 소스를 좋아하지 않는지라 다 치워버리고 무와 피클만 먹었다.

피자도 굽네? 굽네 피자는 처음 먹어 보는데.... 무슨 피자인가 물어 보니 갈비천왕 피자란다. ㅎㅎ

굽네 갈비천왕 피자

달큰한 맛이 느껴지는데 고구마는 아니고 음미해 보니 이것은 포테이토. 검은 부분이 갈비살인 것 같았다.


자기들은 안 먹는다고 쏙 빠지고 남편과 둘이서 피자와 치킨을 놓고 먹자니 어쩐지 줄어들지를 않는다. 실력이 줄어든 것만 같았다. 

남은 치킨과 피자는 간식으로 한 번씩 먹을 양만큼 봉지봉지 담았다. 식으면 냉동실에 넣어두었다가 에어 프라이어에 돌려 먹을 예정이다. 아이들은 당분간 엄마가 뭐 먹고 싶다는 얘기 안 할 것 같다며 좋아한다. 

남은 음식은 냉동실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