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당신들이 최고의 선물!


어제 저녁, 화장품을 선물 받았건만 오늘 점심때 가까이 되어 갑작스런 서방님의 호출을 받고 나가 대접 받은 냉면. 

생일음식은 역시 뭐니뭐니 해도 국수라나? 

사진으로 다시 봐도 또 먹고 싶다. ㅎㅎ





앞에 보이는 동그란 과자는 피칸 타르트. 위에 깍뚝썰기로 올라간 것은 초콜릿.

큰 애가 선물한 스벅 카드로 맛나게 먹었다.

그 뒤엔 헤이즐넛 마끼아또. 

달디 단 마끼아또 종류는 내 돈주고는 절대 사먹지 않지만, 생일이라고 벌다방에서 보내준 쿠폰을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없애긴 아깝지 않은가? ㅎㅎ



내가 은근 바랐던 선물은 아이폰과 연결할 블루투스 키보드였으나 아무도 그걸 콕 집어 선물한 식구는 없었다. 

하지만 뭐 어떤가. 이렇게 저렇게 챙겨주고 내 기운 북돋아 주는 사랑하는 당신들이 있는데. 

내 가족 여러분, 당신들이 내 최고의 선물이오!! ^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