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투표를 마치고 먹은 롯데리아 티렉스 T-REX 버거

투표를 마치고 먹은 롯데리아 티렉스 T-REX 버거

투표를 마치고 먹은 롯데리아 티렉스 T-REX 버거

아침 일찍 투표를 마치고 시간이 남아 근처 롯데리아를 찾았다. 요즘 패스트 푸드 가게에서 빠지지 않고 보이는 무인주문 단말기 키오스크kiosk가 입구에서 우리를 맞았다. 도입 초기에는 안정화가 덜 된 까닭인지 주문하다 멈추는등 오히려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경우도 많았다. 요즘은 많이 좋아져 버벅이는 그런 일은 없는데, 오늘 역시 잘 됐다. 

맨 앞에 있던 메뉴는 티렉스 T-REX 버거. 통다리살 닭다리 버거가 3,500원이란다. 일단 가격이 좋다. 세트메뉴로 시켜도 다른 단품 메뉴보다 낮다.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하나를 더 준다는데 오늘따라 삼성카드를 두고와 안타까웠다. 

깜빡 사진 잊는 바람에 다른 버거와 비교하는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일단 포장된 상태가 다른 버거보다 훨씬 컸다. 맨 위 사진에서 보듯 닭고기 튀김과 양상추, 양파에 타르타르 소스가 들어있다. 고기는 정말 통다리살을 금방 튀겼는지 뜨끈하고 촉촉한 닭고기가 결대로 쭉쭉 찢어졌다. 아침 일찍 가서 새로 튀긴 것을 먹을 수 있었던 걸까? 지금 생각해도 이제까지 먹은 닭튀김 중 손에 꼽을만한 맛이었다. 

양을 말하자면, 정말 많았다. 노란색 포장만 큰 것이 아니었다. 억지로 다 먹긴 했는데, 나중에 배가 너무 불러 살짝 후회했다. 한참 많이 먹을 성장기 아이들에게 딱 좋을 양이겠다 싶었다. 

맛도, 양도, 가격도 만족스러웠다. 다음에 다시 롯데리아를 찾는다면 또 먹을 생각 있다. 

저장저장

댓글 2

  • 2018.07.02 00:51 신고

    못먹어 본 버거 네요.
    맛있게 보이네요~ ^^
    먹고싶어지네요 ㅎㅎ

    • 2018.07.02 07:48 신고

      네. 전 만족스러웠어요.
      많은 분들이 싸이버거에 점수를 더 많이 주시더라구요. 저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