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카세트 나폴리탄 스파게티 & 캐비지롤

촉촉하게 봄비가 내리던 어느 날. 

딸과 함께 했던 점심.


연남동 카세트 - 양배추롤 & 나폴리탄 스파게티


딸과 점심시간 번개를 가졌다. 스마트폰 지도를 들고 꼬불꼬불 골목을 헤매 찾아간 곳은 연남동의 한 캐주얼 식당이었다. 차에서 내릴 때는 연희동이었는데 길을 건너니 연남동이었다. 


왜 이름을 그렇게 지었는지는 모르겠는데, 카세트 테이프 그림이 그려진 간판을 보니 정말 우리가 아는 그 카세트가 맞는 모양이다. 


하지만 까맣고 흰 바둑판 무늬의 바닥에 온통 하얗게 칠한 벽, 유리창이 커다란  실내는 마치 온실에 들어온 느낌이었다. 창(유리벽이라고 해야하나) 밖에도 테이블이 있었는데, 크고 작은 화분 몇개만 놔뒀으면 정말 완벽했을 인테리어였다. 실제로는 초록이라고는 하나도 없어 아쉬웠다. 


나폴리탄 스파게티


 소스가 상당히 진했던 나폴리탄 스파게티. 그래서 짰다. 토마토 본연의 맛 보다는 토마토 케첩 맛이 강하게 났다. 그런 인공향을 싫어하는 큰 애 입맛에는 맞지 않아 안타까웠다.


캐비지롤


크림 소스 맛이 부드러워 인상적인 캐비지 롤이었다. 속도 꽉 차 있어서 좋았다. 향이 강하고 짰던 나폴리탄 스파게티를 중화시켜줄 만큼 크리미했다. 


사진에서 보는 것 처럼 접시에 이가 빠져있었다. 앤티크 식기라고 주장하고 그것을 컨셉으로 잡는 것은 설마 아니겠지... 


직원들은 정말 친절했다. 분위기도 괜찮았다. 급하게 다녀오느라 여유가 없어 천천히 식사를 즐기지 못해 아쉬웠다. 


카세트 인스타그람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