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20~50% 할인행사 지금부터 7월 8일까지

아이허브 20~50% 할인행사 지금부터 7월 8일까지 

아이허브에서 20~50% 할인행사를 하고 있다는 안내 메일을 받았습니다. 혹시 필요한 분들 계실까 해서 공유합니다.

수분 보충제와 여성 건강 제품은 20% 할인되고,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리포좀 D3는 50% 할인되는군요!

오늘부터 7월 7일 오전10시(태평양 표준시)까지 입니다. 태평양 표준시를 기준으로 우리나라 시간을 계산하려면, 태평양 표준시에서 16시간(서머타임 기간)을 더해주면 됩니다. 그러니까 7월 7일 오전 10시는 우리나라 시간으로 7월 8일 오전 2 시인 거죠.

수분 보충 & 전해질

이제 여름입니다. 오늘도 얼마나 더웠던지 서랍장 정리하려다 아주 지처벼렀습니다. 이렇게 더운 여름철엔 땀을 많이 흘리게 되죠. 운동이나 야외생활을 하다 보면 금방 지치고 탈수가 오게 됩니다. 이러지 않기 위해서는 바로바로 수분을 보충해줘야 할 뿐만 아니라 전해질도 함께 보충해 줘야 합니다. 그래서 옛날 어르신들은 여름이 오면 짭짤한 반찬을 먹는 지혜를 발휘하셨죠. 

요즘엔 흔히 시중에 판매되는 스포츠 음료를 마시게 되는데요, 설탕, 인공 감미료, 인공 색소가 아주 많이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음료를 마시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합니다. 스포츠 이온 음료 대신 전해질 제품을 물에 타 마시면 소금, 칼륨, 마그네슘 같은 전해질 성분을 효과적으로 보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성용 보충제

철분, 종합 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 등의 보충제들도 여성 전용 제품들이 있습니다. 들어가 보니 가임여성, 임산부, 폐경 등 연령과 목적에 맞게 먹도록 구분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리포소말 비타민 D3 

비타민 D3는 많은 대사 과정에서 필수적인 역할을 하며 칼슘과 인의 흡수를 조절해줍니다. 요즘은 때가 때인 만큼 면역계 기능을 지원하고 호흡기 감염을 예방하는 기능 때문에 더욱 많이 찾고 계시죠. 리포소말이라는 것은 비타민 D3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적용된 방식이라고 하네요. 

할인 링크 알려드려요

아래 링크를 통해 들어가시면 바로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분보충제 20% 할인 (전해질 보충제)

 

수분 보충 & 전해질 - iHerb

 

kr.iherb.com

여성 건강 제품 20% 할인

 

여성용 보충제 - iHerb

 

kr.iherb.com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리포좀 D3 50% 할인

 

California Gold Nutrition, 리포소말 비타민D3, 25mcg(1,000IU), 베지 캡슐 60정

 

kr.iherb.com

 

아이허브 7월8일까지 20~50% 할인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