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 / 2022. 2. 20. 16:22

목마 - 수채화

목마 - 수채화

목마 - 수채화

 

오랜만이면 안되지만. 오랜만에 붓을 들었다. 

2년동안 그림을 끊고 살았다. 하도 그리지 않아서 그런가. 이제 그림이 그리고 싶어졌다.

 

뭘 그릴까 궁리하다 책상을 지키고 있는 남편 작품을 그려보았다. 하도 오랫동안 손을 움직이지 않았더니 어색. 

 

사실 2년 전에도 그닥 내 그림을 그리지는 않았다. 평일에는 오전에 화실이 비어있어도 그릴 생각이 들지 않았다. 일하지 않을 때는 일터에 가고 싶지 않다니, 그 무슨 월급쟁이 마인드였는지. 그러다 긴 연휴를 만날 때면 그려볼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

 

이제 다시 조금씩 그려볼까.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