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미술 / / 2010. 7. 27. 17:27

색습자지로 아이스크림 콘 만들기

장마도 얼추 끝나가고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었어요. 누구나 아이스크림 같은 시원한 것들이 생각나는 요즘, 아이들과 함께 아이스크림을 만들어보았어요. 비록 습자지로 만들어 먹을 수는 없었지만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색습자지로 아이스크림 콘 만들기

장마도 얼추 끝나가고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었어요. 누구나 아이스크림 같은 시원한 것들이 생각나는 요즘, 아이들과 함께 아이스크림을 만들어보았어요. 비록 습자지로 만들어 먹을 수는 없었지만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1. 과자 만들기

1) 도화지에 부채꼴모양을 그리고 과자색을 칠한뒤 줄무늬를 넣습니다.

2) 풀, 스테플러, 셀로판테이프 등을 사용하여 콘모양을 만듭니다.

2. 아이스크림 만들기

1) 두루마리 휴지를 적당한 크기로 구깁니다.

2) 색 습자지로 구긴 휴지를 싸줍니다.

3) 수수깡을 작게 잘라 오공본드로 붙여 토핑을 합니다.

3. 조립하기

— 오공본드를 과자안쪽 둘레에 발라준뒤 아이스크림을 살짝 밀어넣습니다.

 

색종이와 아이스크림 막대로 꽃부채 만들기

 

꽃부채 만들기

색종이를 곱게 접어 자르고 오리고 붙이고... 어릴적 만들고 좋아하던 꽃부채를 만들어보자. 여기 소개한 것은 아주 쉬운 방법으로 유아들도 충분히 할 수 있다. 종이나 손잡이 소재를 다른 것으

fruitfulif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