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역 날마다 - 에그 샌드위치 & 카페라떼

Nalmada 에그 샌드위치 & 카페 라떼

 

이대 날마다 - 에그 샌드위치 & 카페라떼

 

이대역 근처에 아침, 점심, 저녁 하루 세 끼 식사도 할 수 있는 카페가 있다.

가게 이름은 날마다 NALMADA. 

날마다 오라고 날마다인가? 아님 날마다 먹을 수 있어 날마다인가? ㅎㅎ

 

작년 연말쯤 문을 연 가게인데, 공부나 일도 하고 커피도 마시고, 심지어 밥도 먹을 수 있다. 

아침은 아직 안 먹어 봤고, 점심과 저녁은 먹어봤는데, 구성도 좋고 맛도 좋고 사진 찍기에도 좋았다. 가격도 마음에 들었고.

그래서 종종 가는 곳인데, 이번에는 에그 샌드위치와 카페라떼를 먹었다. 

 

에그 샌드위치

 

사실 몇 번 여기 들러 밥은 먹었어도 샌드위치를 파는 줄은 몰랐는데, 인스타그램에서 @now_is_best_ 님께서 올리셨던 에그 샌드위치 사진을 보고 먹게 되었다. 그 사진은 샌드위치 식빵이었는데, 내가 먹은 것은 아래 사진에서 보듯 크라상이었다. 

 

제법 양이되어서 하나씩 나눠 먹었는데도 든든한 느낌.

 

 

날마다 에그 샌드위치

 

카페 라떼

 

여기가 커피 맛집일세!

 

난 아메리카노는 연하면 연한 대로, 진하면 진한대로 좋아하는 편이다. 그런데 라테는 좀 진한 편이 좋다. 크레마 듬뿍인 커피에 스팀 커피 풍부하게 부어준 그런 진한 라떼가 좋다. 

 

그런데, 여기 날마다 이 집 커피가 아주 제맛이다.  내 입맛에는 근방에서 최고인 듯. 

뭐 내 입에 맞으면 최고 아닐는지.

 

이대 근처에 볼일 있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라고 추천하고 싶다. 

 

진하고 풍부한 맛과 향! 날마다 카페 라떼. 

 

 

위치 : 날마다 카페 이대점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대현동 90-73 1층

 

네이버 지도 : http://naver.me/FFH9t9Xe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