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전품목 10% 세일

어느덧 5월도 중반으로 접어들었습니다. 그동안 코로나 바이러스로 철이 어떻게 바뀌는 줄도 모른 채 지내왔습니다. 어느새 여름이 되고, 일 년의 거의 반이 훌쩍 지나가 버리고 있네요. 잘 먹고, 푹 쉬는 것이 면역력을 키우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밥 먹는 것만으로는 챙기기 어려운 영양소 역시 잘 챙겨줘야 하고요. 전 그중에서도 비타민 C와 칼슘은 잊지 않고 꼭 챙겨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비타민 C & 칼슘 - 꾸준히 챙겨 먹는 아이허브 영양제

비타민 C & 칼슘 - 꾸준히 챙겨 먹는 아이허브 영양제 아무래도 가격 문제 때문에 영양제, 건강식품은 아이허브에서 구입해 먹게 된다. 여러 가지 것들을 먹어봤지만, 그래도 꾸준히 먹는 것들이

fruitfulife.tistory.com

아이허브에서 하는 4 가지 할인행사를 소개해 드립니다.

 

아이허브 전품목 10% 세일

아이허브에서 실속있게 건강 보조식품 등을 구입하시려는 분들께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아이허브 전품목 10% 세일 소식입니다. 

할인 코드 : VALUE60

할인 코드는 VALUE60입니다. 아이허브 iHerb로 가셔서 장바구니에 물건 담으시면, 60불 이상일 경우 자동으로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세일 기간이 제한되어 있고 세일 제외 품목도 있다고 합니다.)

▶︎ 추천코드 ZBH189 5% 할인 + 10% 할인 자동 적용  >> 아이허브 iHerb

DR. MURRAY 신제품 최대 60% 세일

코코넛 오일, 프로틴 바, 바다 소금 (Sea Salt) 등의 제품을 최고 6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 Dr. Murray 신제품 최대 60% 할인전 링크 

 

ULTAMINS 종합 비타민 20% 세일

ULTAMINS 종합비타민 제품을 20% 할인 판매한다고 합니다. 여성용, 남성용 그리고 50세 이상 여성용, 50세 이상 남성용 종합비타민 네 가지로 구성되어 있네요. 

▶︎ ULTAMINS 종합비타민 20% 할인전 링크

 

위크엔드 딜 - 새로운 제품을 최저 $1에

아이허브에서는 1불에 구입할 수 있는 특가제품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맛보기 제품이죠. 처음 구입이라 망설여지는 것이 있을 때 이용해 보면 좋습니다. 때에 따라서 득템 찬스가 될만한 것들도 있으니, 눈여겨봐 뒀다가 하나씩 잊지 말고 챙기는 것도 알뜰 쇼핑하는 방법이 될 수 있겠습니다. 

단, 특가상품은 가격이 저렴한 만큼, 주문 한 번 할 때 하나씩만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상 주문하면 할인가가 아닌 정가가 적용됩니다. 그 점 조심하셔야 합니다. 

▶︎ 위크엔드 딜 $1 구매 상품 링크

 

Mint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