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리뷰/기타 / / 2021. 3. 23. 10:23

KB 스타뱅킹 스타벅스 무료 쿠폰 이벤트

KB 스타뱅킹 스타벅스 무료 쿠폰 이벤트

@pixabay

 

어느 지점을 가든 국민은행은 유난히 붐비는 느낌입니다. 국민은행을 이용하는 분들이 그만큼 많기 때문이겠죠. 그래서 저는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곤 KB 스타뱅킹 앱을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제 이체를 하려고 앱을 열어보니 #1만 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드려요!라는 문구가 보이더군요. 'KB 스타뱅킹 스타벅스 무료 쿠폰 이벤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KB 스타뱅킹에서 고객님의 목소리를 기다립니다!

 

제 눈에는 '1만명에게 스타벅스 커피'가 제일 먼저 들어왔는데, 다시 보니 더 큰 글씨로 'KB 스타뱅킹에서 고객님의 목소리를 기다립니다'라고 적혀있었습니다. ㅎㅎ

1만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드려요

 

커피를 좋아하고 그중에서도 카푸치노나 카페라테를 즐겨 마십니다. 하지만 얼마 전 카페스테롤 이야기를 듣고는 횟수를 줄이고 있어요. '쿠폰 생길 때만 마시자!'하고 다짐했더랬죠. 어제도 캐시 워크 포인트를 모아 카페 라떼를 한 잔 마셨답니다. 그래서 1만 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드린다는 문구가 눈에 쏙 들어왔나 봅니다. 

 

이벤트 참여하기

 

이벤트 이름이 KB스타뱅킹에서 '고객님의 목소리를 기다립니다' 입니다. 짐작하는 대로 내 스마트폰에 설치해 사용하고 있는 국민은행 앱을 리뷰하는 이벤트였습니다. 사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더 나은 방향으로 앱을 개선하기 위한 것인가 봅니다. 그동안 KB 스타뱅킹 앱을 사용한 경험을 토대로 좋았던 점, 아쉬운 점, 개선할 점 등을 전하고 그에 맞게 별점을 주면 될 것 같아요. 

 

참여대상

 

KB 스타뱅킹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

 

참여방법

 

1. 앱 스토어 (안드로이드 폰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입장

2. KB 스타뱅킹 앱 별점 주기 + 리뷰하기

3. KB 스타뱅킹 앱으로 돌아와 '응모하기'를 통해 리뷰 작성한 사람 이름 입력후 확인! 

  - 이걸 잊으면 앱스토어에 가서 별점 주고 리뷰 쓰고 한 수고가 모두 헛일이 되니 꼭 기억해야겠어요. 

 

이벤트 기간

 

이벤트 기간은 2021년 3월 31일 수요일까지 입니다. 일주일이 조금 더 남았네요. 

1만 명이나 받을 수 있다니, 이 글 보시는 분들 많이 당첨되시면 좋겠습니다. 

 

당첨자 발표

 

2021년 3월 24일 금요일

KB 스타뱅킹 앱 > 이벤트 > 행운의 당첨자

 

경품 지급

 

경품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모바일 쿠폰 1장입니다.

발표일 후 10일 이내에 국민은행 고객정보에 등록된 휴대번호로 발송된다고 합니다. 응모한 뒤에는 국민은행에 내 번호가 제대로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 봐야겠습니다. 혹시라도 지금 쓰는 번호 대신 이전 번호로 되어 있으면 낭패니까요. 

이벤트 당첨을 바랍니다 ^^

 

많은 분들이 당첨되셔서 맛있는 커피 드시고, 스타뱅킹 앱도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개선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