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리뷰/카페 & 간식

맥심 카누 민트 초코 라떼

by 열매맺는나무 2021. 8. 20.
반응형

맥심 카누 민트 초코 라떼

오늘은 큰애가 선물한 맥심 카누 민트 초코 라떼를 먹어 보았다. 아직 날이 덥지만, 아침 저녁으로 제법 시원한 바람이 나는 것이 따뜻한 커피를 마셔도 될 것 같았다. 여름 내내 냉동실 얼음 상자에 그득그득 얼음을 채워 두고 살았는데, 참 자연의 시간은 정확하다. 

민트 초코 라떼 포장

민트빛 포장에 브라운 레드 글씨. 맥심 카누 민트초코 라떼라는 이름과 딱 어울리는 포장이다. 사진으로는 포장 색이 잘 나타나지 않는데, 실제로는 첫 번째 사진과 두 번째 사진의 중간 정도 된다. 

봉지를 뜯으니 커피도 민트도 아닌 제3의 향이 훅 느껴졌다. 뭐지? 둘이 섞여서 그런가 싶기도 하다. 

맥심 카누 민트초코 라떼

 

맛보기

전기주전자로 물을 팔팔 끓여 부었다. 숟가락으로 젓지도 않았는데 크레마 같은 거품이 올라온다. 물을 부으니 달달한 민트 초코 향이 올라온다. 

맥심 카누 민트초코 라떼

 

한 모금 맛을 보았다. 달달하다. 그리고 부드럽다. 커피 맛도 그렇다고 초코 맛도 강하지 않고, 민트 맛은 더욱 희미하게 느껴진다. 가장 강한 맛은 단맛과 크림 맛. 커피도 좀 더 진하고, 민트 맛도 좀 더 강해도 좋을 텐데... 하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호기심에 민트 초코를 처음 시도해보기에는 좋을 것 같다. 그러니까 맥심 카누 민트초코 라떼는 별 거부감 없이 받아들일 수 있는 입문자용으로 추천. 혹시 궁금하시다면 아래 8팩짜리로 도전해 보시길. (무료배송입니다^^)

카누 민트초코라떼 8T, 1개

공감♥를 눌러주세요! 큰 격려가 됩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