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깡 블랙

새우깡 블랙

새우깡 블랙을 드디어 먹어 보았다. 처음 광고를 보았을 때부터 줄곧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미 다 팔리고 없었는지 주변에선 찾을 수 없었다. 사실 이 새우깡 블랙을 먹은 것은 한참 전의 일이다. 언제 올려야지... 하면서도 잊고 있었는데, 이제야 올리게 된다. 사진 정보를 보니 11월 20일의 일이다. 닷새만 더 있으면 한 달이 된다. 그래도 불필요한 느낌은 사라지고 중요한 기억만 남았다. 

새우깡 블랙

 

새우깡 블랙이라고 하니, 먼저 자동으로 신라면 블랙이 생각난다. 나름대로 괜찮은 맛이기는 했었지만, 가격을 상쇄하는 임팩트 있는 뭔가는 없었다. 새우깡 블랙은 어떤 맛일지 궁금했다.

 

그나저나 블랙은 어쩐지 고급진 느낌이 나는 색이다. 옛날 조니 워커 라벨부터 신용카드까지 골드-플래티넘의 뒤를 이어 최고 등급은 블랙이 아니겠는가. 아침 뉴스에 이정재가 새로 발급받은 현대카드도 블랙카드다.  대한민국 0.05%가 쓴다는 이 the Black Edition3은 연회비만 250만 원이라고 한다. 

 

포장을 열었다. 넓적해진 새우깡에 눈이 저절로 둥그레졌다. 새우깡에 트러플이라니 호기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둘이 섞이니 묘했다. 과연 이 새우깡 블랙의 맛은 어떨지. 바삭한 맛도 좋고, 넓어진 만큼 와삭와삭 씹히는 것도 두배는 되는 것 같다. 귓가에 와삭와삭 소리가 엄청나게 크게 들렸다. 식감은 합격.

비슷한 색의 나무그릇에 담았더니 영 돋보이지 않네.

 

맛은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았다. 새우깡이라기엔 새우맛이 안 나고, 트러플을 기대하고 먹었다면 먹는 사람마다 다르게 느껴질 거라 생각되었다. 분명히 새우 함량이 일반 새우깡의 2배라는데, 트러플 향에 가려져(혹은 섞여) 오히려 새우 맛이 나지 반도 느껴지지 않았다. 트러플은 향보다 맛으로 더 강하게 느껴졌다. 이탈리아산 블랙 트러플을 새우깡에 섞은 게 옳은 일인지 아리송해지는 부분이었다. 아니면 비율 문제였을지도 모르겠다. 

 

어쩐지 자꾸 손이 가기는 하는데, 원래 새우깡은 '손이 가요 손이 가 자꾸만 손이 가'는 과자가 아니었던가. 분명히 새로 나온 블랙 새우깡 맛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런 1~2천 원 하는 과자는 많이 팔려야 남는 게 있을 텐데, 과연 이 맛을 좋아하는 사람이 그만큼 많을지는 모르겠다. 개인적으로는 쌀 새우깡 쪽을 차별화하는 것은 어떨까 싶다. 예를 들어 현미 새우깡이나 보리 새우깡, 아니면 요새 유행하는 카무트 새우깡이라든지. 대세는 건강을 지향하는 쪽이니 말이다. 

새우함량 2배. 이탈리아산 블랙트러플의 진한 풍미에 대한 기대가 컸어요

 

쿠팡을 뒤져보니 새우깡 블랙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80g들이 20봉 로켓 배송 상품이 있네요. 혹시 아직 드셔 보시지 않았지만 맛은 궁금한 분들을 위한 묶음 상품도 발견했습니다. 오른쪽인데요, 새우깡과 매운 새우깡, 쌀 새우깡, 새우깡 블랙이 각각 2봉씩입니다.

새우깡 블랙, 80g, 20개 농심 과자 8봉(새우깡2+매운새우깡2+쌀새우깡2+새우깡블랙2) 봉지과자모음/깡시리즈/새우깡4종

 

농심 과자 8봉(새우깡2+매운새우깡2+쌀새우깡2+새우깡블랙2) 봉지과자모음/깡시리즈/새우깡4종

COUPANG

www.coupang.com

대한민국 0.05만 쓰는 이정재 블랙카드 (한국경제 기사)

 

'대한민국 0.05%'만 쓰는 이정재 '블랙카드'…어떤 서비스 있길래

'대한민국 0.05%'만 쓰는 이정재 '블랙카드'…어떤 서비스 있길래, BTS 진·정국·GD도 회원 연회비만 250만 원, 프리미엄 카드 현대카드 승인위원회 만장일치 승인 필요

www.hankyung.com

단짠단짠 농심 깐풍 새우깡

 

처음 만난 농심 깐풍 새우깡 - 단짠단짠이 하나로

처음 만난 농심 깐풍 새우깡 - 단짠단짠이 하나로  며칠 전부터 농심에서 새로 나왔다는 깐풍 새우깡 소식을 듣고 별러왔지만, 찾을 수 없었다. 집 근처 수퍼에서는 통 가져다 놓지 않았던 까닭

fruitfulif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