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현대백화점 회오리 오므라이스 - 타쿠미주방

신촌 현대백화점 회오리 오므라이스 - 타쿠미주방

오늘 점심. 갑자기 신촌에 나가게 되었다. 남편과 큰애가 먼저 볼일을 마치고 밥을 먹고 있었는데, 거기 합류하게 되었던 것. 뭘 먹고 있는지 물었더니 오므라이스를 먹고 있단다. 금방 도착할 테니 나도 같은 걸로 주문해 달라고 하고 뽈뽈 달려갔다(땀날까 봐 마음만 달렸다).

 

좌석은 가운데 주방을 빙 둘러 만든 바 테이블 자리 뿐이다. 혼자 와서 먹기에 딱 좋을 듯. 자리가 나는 대로 앉아야 했기 때문에 식구들과 함께 앉을 수는 없었고 따로 앉아야 했다. 다들 거의 끝나가는 터라 별 상관없었다. 스마트폰 보면서 혼자 먹는 것도 나쁘지 않아. 어제부터 ‘명의 아닙니다. 찾지 마세요’라는 글을 읽고 있는데, 처음엔 이게 뭐야 싶었지만 묘하게 매력 있다. 50화 무료분을 지나 100화로 다가가는 중.

 

신촌 현대백화점 회오리 오므라이스 - 타쿠미주방

 

나보다 먼저 나온 오므라이스를 보고 살짝 놀랐다. 백화점 지하 푸드코트인 만큼 물컵이나 반찬 그릇 등등 급식 같은 느낌이긴 하지만, 오므라이스 자체는 어쩐지 호화스럽다. 이름이 회오리 오므라이스라 그런지 달걀올린 모양이 내가 좋아하는 소용돌이 모양이다. 진한 색의 데미그라스 소스 위로 크림소스가 한줄기 예쁘게 장식된 것도 보기 좋았다.

 

달걀과 밥, 데미그라스 소스를 한꺼번에 퍼서 한입 먹어보았다. 음~ 첫입은 좀 자극적인데? 하는 느낌. 두 번 세 번 먹다 보니 이게 뭐야? 그냥 술술 들어간다. 나 잘 씹고는 있나? 할 정도.

 

신촌점이 그레이스 백화점이었을 시절부터 다녔지만, 여긴 처음 와봤는데 기대 이상이었다. 별 기대 없이 먹어서 더 맛있게 느껴졌는지도 모르지만, 다음에 한번 더 먹고 싶다는 생각도.

 

다 먹고 나중에 둘러보니, 타쿠미 주방은 일본 가정식 전문 체인점인 것 같았다. 다음엔 카레를 한 번 먹어보고 싶네.

 

타쿠미 주방 위치정보

  • 위치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창천동 30-33 번지 현대백화점신촌점 신촌점
  • 전화 : 0231453074
  • 메뉴 :
    • 회오리 오므라이스 9,900원
    • 숯불 돼지 부타동 10,900원
    • 타쿠미 텐동 11,900원
    • 인생카레 8,900원
    • 인생카레 돈까스 11,900원
    • 감자 에스푸아 카레우동 10,900원
    • 게살 크림 우동 11,900원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신촌 현대백화점 서점 아크앤북

 

신촌 현대백화점 서점 아크앤북

날씨가 너무 좋다. 공기도 좋다. 바이러스만 안 좋다. 가만히 있기 어려운 날. 밖으로 나와 걸었다. 걷다 들른 곳은 역시 책방. 지난겨울까지는 홍익 서점이나 알라딘도 자주 갔었는데, 코로나 사

fruitfulife.tistory.com

 

오카와리 부타돈을 먹어보다

 

오카와리 부타돈을 먹어보다

오카와리 부타돈을 먹어보다 서대문 근처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점심 때가 되었다. 고독한 미식가에 나오는 고로의 기분이 되어 근처 맛집을 찾았다. 그렇게 찾은 곳이 바로 서대문에 있는 오카

fruitfulif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